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23년 신규교재 DOT ENGLISH 출간 알림
작성자 토킹키즈 작성일 2023-02-14 조회 367

 


 

유아교육 전문기업, 라온북스에서 신규 유아 파닉스 교재, <DOT ENGLISH>를 출간했다.


 

도트 잉글리시는 알파벳을 처음 접하게 되는 유아를 고려하여 개발 되었으며, 통상적으로 국내에서는 24개월~36개월부터 알파벳을 접하게 되는데 유아의 발달 단계를 깊이 있게 고려한 커리큘럼과 컨텐츠 구성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사실이다.




 

DOT는 점을 뜻하며, 모든 것의 시작을 의미한다. 점을 찍고, 점과 점을 이어 선을 만들고 선을 연결하여 면을 이루는 가장 기본적인 원리를 교재와 컨텐츠에 담아내고 있다. 도트 잉글리시는 교재, 교구, 컨텐츠 등 풀 패키지로 개발이 지속되며, 이번에 출간된 파닉스 시리즈는 총 7권으로 구성된다. 도트 잉글리시의 모든 페이지에는 닷코드(DOT CODE) 인쇄가 적용되어 토킹 펜(*시노텍 코리아) 사용을 지원한다.



1권은 A부터 D까지 총 4개의 알파벳을 다룬다. 내지는 총 48p로 즐거운 영어 경험을 위해 알파벳, 관련 어휘, 신나는 챈트, 동물 알파벳을 모래로 그려보는 샌드아트, 재미있는 숨은그림 찾기, DOT를 연결해 알파벳 완성하기, 노래하고 춤추며 영어동요를 배우는 너서리라임, 단어카드 등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단어 카드는 각 권당 20개의 단어 카드가 수록되는데, 7호까지 총 26개의 알파벳 카드와 104개의 필수 어휘를 선정하였기에, 별도의 단어카드를 추가 구매할 필요가 없다.



또한, 도트 잉글리시는 동물 샌드아트, 단어 챈트, 원어민 파닉스, 알파벳 따라쓰기, 숨은그림찾기, 너서리 라임 등 총 8종의 오리지널 디지털 컨텐츠가 연계되어 있다. 처음 접하게 되는 알파벳이므로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과 입모양을 자연스럽게 듣고 따라할 수 있으며, 유아의 눈 높이에 맞는 그림과 실사 사진을 적절히 사용하여 인지력을 높이고 즐거운 경험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라온북스의 관계자는 '저출산에 따른 학령인구 감소, 수요 공급의 불일치 등 심화된 국내 교육시장의 위기를 기회로 삼아 국내외 사업 파트너와 함께 양질의 교육 컨텐츠 공급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밝혔다. 라온북스는 프리미엄 유아영어 교육브랜드 ‘토킹키즈’를 출판하고 있는 회사로 전국 1,000여개 유아교육기관에 프로그램을 공급하고 있다.



도서명 : DOT ENGLISH 1호


ISBN : 979-11-651-025-2


출판사 : (주)라온키즈에듀케이션 


출시연월 : 2023년 2월